광안리 애슐리 3월 13일 런치!!

광안리 애슐리에 혹시나 3월14일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예약 방문 하는 사람들이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는 쓸데없이 친절한 새싹블로그 운영자. 사진이 넘 좋아 찍은김에 만천하에 공유 한다.

오늘 광안리 바다걷기운동 하다 배가 고파 11시에 간 애슐리. 지하1층 수사가 가고팠으나 11시 30분이 오픈이라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어 애슐리로 발길을 돌렸다. 11시 오픈이고, 아무도 없었다.
고로 음식이 세팅이 나를 위한 거 처럼 너무 이쁜거지!

같이 간 남편이 먼저 음식을 뜨려고 하는데 말리고 사진으로 이쁘게 남겨놓자 했는데 혹시나 화이트 데이라 생맥주 무료로 주니 광안리 애슐리로 가실 분들에게 온라인 미리보기처럼 보여주려고 올려본다. 하하!!!

광안리 애슐리 건물에는 피자몰, 수사 이랜드 계열에 음식점이 2곳 더 있다. 자연별곡과 로운 샤브샤브가 없는게 아쉽지만... 여튼 좋다.
그리고 광안리 켄트호텔점 피자몰은 전무후무 주말, 공휴일, 런치, 디너 상관없이 오직 9900원이다.
그런데 대신 셀프 시스템!

그리고 시스템이 괜찮았는지 애슐리로 시행하려는지 설문조사가 있었다. 부디 좋은 쪽으로 결론이 나기를.

오늘 제일 이쁘고 제일 맛났던 베리머치 딸기케이크. 진짜 보들보들 사먹는 케이크 맛이났다. 지난번엔 해체된 모습에 손도 안댔는데 뷔페는 오픈시간에 가는게 짱인듯하다.

이렇게 예쁘게 세팅해놓는데 사람들이 다 거쳐가면. 엉망진창!
나도 1번으로 망쳐놨다.ㅋㅋㅋ

그리고 이 국수 라인은 광안리애슐리에만 있는건지, 해운대장산 애슐리를 갔을땐 없었다. 내가 안먹는 건 괜찮지만 없어서 못먹은건 안되는 게 뷔페신조. ㅋㅋㅋ

음식을 정갈하게 정리 딱 해놨더라. 물론 우리가 손대면서 살짝 망쳐졌지만. 오픈하자마자 가는 거 완전 추천.

그리고 생맥주 무제한. 놓칠수 없다.
시켜서 마구마구 먹다가 마지막으로 비교해보려고 담아보니 두가지 맛으로 제공 하고 있었다. 맥주 색이 아예 다른게 아닌가. 이런 요리무식자 알콜무식자 같으니라고. 레드락과 카스 제공하는 중인데 그걸 모르다니. 다들 마셔보구 더 땡기는 거로 마구 잡수셔요.

육식파. 육식위주로 담아 저녁까지 안먹어도 될판.

애슐리 설탕자몽 너무 좋아!!!!!!!!

블로그 이미지

장데렐라

장데렐라는 맛집과 여행을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