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점 애슐리 생맥주무제한 무료!!

부산 광안리점 애슐리만 진행하는 행사 인듯하다. 사실 1월31일까지 였어서 따로 포스팅을 안했는데 8월 31일로 늘어났다는 사실!!!!

하지만 종료는.... 사전예고 없이 될 수 있다는 점.

광안리 입구의 켄트 호텔엔 맛있는 뷔페가 3곳이나 있다. 지하1층 일식뷔페 수사, 2층 퓨전뷔페 애슐리, 4층 피자와샐러드 뷔페 피자몰. 다 넘 좋다!!!

피자몰 광안리점음 1년내내 점심.저녁.주말 할 것 없이 9900원. 가성미 갑!!
요기도 자주방문하는데 담에 포스팅해야지.

봄이라 딸기가 제철인지 수사도 애슐리도 딸기가 한창이다.

생딸기도 한가득. 딸기로 만든 디저트가 꽤 상큼하고 맛났다.

그 외엔 늘 있는 샐러드 종류들과 종종 바뀌는 메뉴들이 있는데 가면 신상이 나오면 맛만 봐도 배가 넘나 부르다.

아이들이 밥보다 먼저 먹는 초코 퐁듀류.
디저트 먼저라고 못먹게 하기보단 먹이고 또 밥도 먹이는 게 진리더라.

이번엔 스프는 건드리지도 못했다. 맥주가 넘나 좋은 안주를 만나 무료로 무제한이라..

간장떡볶이는 초딩 입맛을 사로잡아 두번이나 먹게 되었다는.

사실 생선이 메뉴에 자꾸 잇어 실망했는데 휘시엔칩스랑 휘시라따뚜이....가 왜 자꾸 맛난 건지....ㅋㅋ 맛있으면 된거지.

광안리 해변뷰가 나오긴하는데 먹느라.. 볼여유는 없었다. 해변뷰 좌석이 5.6개 뿐이라 꼭 해변뷰가 필요하면 예약도 괜찮을 듯.

평일은 주로 해변뷰에 앉을 수 있는 것 같기도 하다.

광안리점 애슐리는 W여서 그런지 국수를 주문하는 곳도 있다. 다른 지점엔 이 시스템이 없는 곳도 많던데.. 암튼 국수 매니아인 애들이 있어 아주 유용했다.

딸기로 된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서 엄청먹었다. 게다가 예전부터 있던 자몽 위에 설탕을 녹힌 그 디저트가 다시 등장해 자몽 3알은 혼자 먹어치운듯.

늦은 점심시간에 갔더니 디너로 이용하겠냐고 묻더라.
런치시간에 들어가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계산하고 나가는 시간이 5시 이후인지가 중요한듯했다.

우린 디너로 바꾸고 디너에 나오는 음식까지 더 먹기로..ㅋㅋ

디너라고 추가된 음식은 연어와 돼지고기 말고도..표고탕수육, 후라이드치킨,미트볼 정도가 더 있었다.

밑장깔고 먹던 폭립이 안나와서 아쉽지만 시즌메뉴 먹고 폭립나올때 가서 또 먹을란다.

마지막으로 디저트 컷.

무료 생맥주 무제한 먹고프면 증빙서류 꼭 지참해서 가야 먹을 수 있다.

아하!!

광안리점 애슐리의 또하나의 행사!
키즈클럽이다.

요번에 가서 먹고 할인을 받았다.

앱을 깔고 뭘해야한다는데 담에 방문전에 해야지.

키즈클럽 가입하니 무슨 카드 종이에 생년월일 적고 연락처 적고 가져가라고 주던데 그걸로 확인하는 건지 앱으로 확인하는 건지는 다음 방문해 보고 후기로 올려야 겠다.

애슐리 광안리점 무제한 맥주일때 종종 가야겠다!

블로그 이미지

장데렐라

장데렐라는 맛집과 여행을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