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역 4000원 칼국수, 수제비 전문점!! - 30년전통 소문난 손칼국수

수영로타리에 있는 수영어린이병원 갔다가 춥고 간단히 한끼 떼우려고 들른 30년전통 소문난 손칼국수.

맛있다는 말은 들었지만 한번도 먹어보지는 않았어 내심 기대도 하면서 들어갔다.


분명 맛나다고 그랬는데 어중간한 시간이긴 했는데 손님이 한 테이블 있어서 좀 긴가민가 했다.

물론 우리가 나올 땐 만석이었지만.


그리고 골고루 먹어보자는 심산에 칼국수, 수제비, 김밥, 공기밥을 시켰다.

난 갠적으로 수제비를 좋아하는데 요즘은 칼국수가 대세라 같이 파는데가 없는데 너무 반가웠다.


김밥이 제일 먼저 나왔는데 김밥은 살짝 실망. 그날따라 밥이 설익은 맛이라 별로 였다. 그것만 빼면 나쁘지 않은데 가격이 2줄에 4000원이면 한줄 2000원..

김밥천국가격에 비하면 비싸지만 칼국수랑 김밥은 친구니까.

그렇게 김밥 먹는 중에 칼국수와 수제비가 차례로 나왔다. 다른곳보다 그릇 사이즈가 월등히 크다. 첨엔 깜놀...

게다가 오랜만에 만난 기계식 얇게 포떠진 수제비에 계란 휘리릭 풀린 모양새가 너무 맘에 들었다.  다먹고 가리라..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뜨끈하고 맛있었다.
애들도 칼국수 매니아 여서 칼국수만 먹다가 수제비를 권하니 수제비도 호로록 먹는 맛에 잘들 먹었다.

사장님이 센스있게 아기 수저랑 그릇을 미리가져다 주셔서 음식이 나오자마자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반찬그릇에 넣어두신 다대기 풀어 1가지음식 두가지맛!!!
매콤하니 맛나게 끝까지 다 먹었다.

가격도 냄비우동을 제외하고는 4000원.
가족이 식사를 거하게 하고 나왔는데 겨우 13000원나왔다.


중요한건 현금 밖에 안된다. 카드 문의하신 손님이 계서서 귀동냥하니. 계좌이체로 가능하다고 하신것 같은데.. 현금이 없다면 일단 문의먼저 하고 식사시키길 권한다.

현금영수증은 된다니 현금챙겨서 식사가세용!!!

위치 : 수영역 15번 17번 사이 골목!
부산 수영구 수영로652번길 5
전화번호 : 051-751-1192
블로그 이미지

장데렐라

장데렐라는 맛집과 여행을 사랑합니다!!

,